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구전 발신자 특성과 구전 발신-수신자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와 구전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한국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정보메시지 특성과 발신자 중앙성이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SNS 발신자 특성이 외식상품 신뢰성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메시지 유형이 발신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5 .01
카지노 팀제도 갈등유형의 역할과 경력지향의 조절효과 : GKL 세븐럭 카지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Coercive Cooperation’ in Action: Explaining South Korea’s Non-proliferation Financing Regime
JIAS
2017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온라인 트래킹에서 소비자 보호 관련 EU, 미국, 한국의 법제도 비교 고찰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중국 SNS의 한국관광 구전정보 특성과 정보발신자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신유형기술 관련 개인정보 소비자권리 강화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09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The Influences of Restaurant Consumers' Electronic Word-of-Mouth(E-WOM) Information Communication on Product Perception Risk, Benefit and WOM Effec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18 .12
Decision to End Economic Sanctions: Trade Sanction Types and Sender’s Withdrawal
분쟁해결연구
2024 .04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