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정보메시지 특성과 발신자 중앙성이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외식 맛집 SNS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이용의도와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게임 소비자 온라인 구전효과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The Shape of Consumer Response Function on Positive Worth-of-Mouth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관광경험의 구전동기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17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