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태도의 정의
3. 이성행동모델(Theory of Reasoned Action)
4. 정교화 가능성 모델(Elaboration Likelihood Model)
5. 태도-행동(A-B) 일관성과정 모델(Process Model of Attitude-Behavior Consistency)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도와 행동의 관계
사회과학연구
1992 .12
소비자 행동연구의 경험론적 접근
광고연구
1989 .06
소비자의 문제행동 현황 및 사례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8 .12
매장요인, 소비자만족도, 그리고 소비자 사전태도와의 관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소비자행동 특성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태도와 행동의 상용성 : 지각된 행동의 중요성의 효과
사회과학연구
1997 .12
소비자태도에 관한 인식적 반응 접근법
광고연구
1990 .12
Q 방법을 이용한 소비자 유형화
마케팅연구
1999 .12
사회적 책임과 중국소비자 태도 : 소비자 가치와 동일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말보다 행동으로 움직이기
경남발전
2008 .12
나는 행동하고 있는가?
장애와 고용
1993 .09
현대소비자행동모델의 비교분석
경영학연구
1983 .09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소비자 행동연구와 조사의 현황과 전개방향
마케팅연구
1986 .01
그린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의약품 표시와 소비자능력
소비문화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