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및 설계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TV커머셜 제작을 위한 연구 :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12
TV커머셜의 향수소구 사용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광고표현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유형의 비교연구 : 한국 · 러시아 · 프랑스 · 미국 TV커머셜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9 .09
제품광고와 서비스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 미 일 TV 커머셜의 내용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캐릭터산업 국내캐릭터 및 해외캐릭터 매출(2008~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10
슬립광고의 텔레비전 커머셜 간섭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7 .12
2012 캐릭터산업백서 3부 - 국내 캐릭터산업
[KOCCA] 산업백서(ALIO)
2014 .04
2010 캐릭터산업백서 제3부 - 국내 캐릭터 소비자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6
캐릭터산업 캐릭터 유통경로(2006~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2013 캐릭터 산업백서_2부 국내 캐릭터산업 현황 및 이용실태
[KOCCA] 산업백서(ALIO)
2015 .04
2011 캐릭터산업백서 제3부 - 국내 캐릭터 소비자 동향 및 교육기관 현황
[KOCCA] 산업백서(ALIO)
2012 .12
라디오 커머셜 아나운서의 성별, 성별 지배적 제품 및 수용자 성별에 따른 일치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2010 캐릭터산업백서 제5부 - 캐릭터 성공사례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6
2011 캐릭터산업백서 제5부 - 캐릭터 성공사례
[KOCCA] 산업백서(ALIO)
2012 .12
영화의 동감과 감정이입을 유발하는 캐릭터의 기능성 요인과 매력성 요인
산업경제연구
2011 .02
2012 캐릭터산업백서 1부 - 캐릭터산업 주요 이슈
[KOCCA] 산업백서(ALIO)
2014 .04
캐릭터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2012 캐릭터산업백서 4부 - 해외 캐릭터산업
[KOCCA] 산업백서(ALIO)
2014 .04
2012 캐릭터산업백서 2부 - 캐릭터산업 심층 이슈
[KOCCA] 산업백서(ALIO)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