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문제 및 가설의 설정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광고와 서비스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 미 일 TV 커머셜의 내용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효과적인 TV커머셜 제작을 위한 연구 :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12
광고표현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유형의 비교연구 : 한국 · 러시아 · 프랑스 · 미국 TV커머셜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9 .09
국내의 커머셜 캐릭터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TV커머셜의 향수소구 사용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텔레비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구조 탐색
광고연구
2011 .03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텔레비전 광고언어 사용의 변화 : 1993년과 2013년 TV CF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4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