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도입
2.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한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의 광고메시지 특성과 운영에 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수단-목적 사슬모델을 적용한 광고매체로서 케이블TV의 속성과 결과 : 광고주, PP사, 광고홍보대행사 실무자 인식 조사
방송통신연구
2007 .07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방송통신연구
2010 .10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매체로서의 케이블TV
광고연구
1994 .08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