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 목적
2. 문헌 연구 및 연구 문제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다이어트 : 우리나라 텔레비전 식품 광고 내용 분석
한국방송학보
2005 .12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규제 변화와 광고메시지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A Case Study of Food Advertising Regulations : Explanation of the Impact of Advertising Policy Changes on Children Using the Advocacy Coalition Framework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3 .06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어린이 대상 식품 광고 게임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 광고게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2 .05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어린이의 광고 리터러시(Advertising Literacy) : 광고에 대한 이해와 태도
한국언론학보
2012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