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어린이 대상 식품 광고의 규제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메시지 전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텔레비전 다이어트 : 우리나라 텔레비전 식품 광고 내용 분석
한국방송학보
2005 .12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방송통신연구
2010 .10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