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우리나라 대학생들의 음식 선택 : 패스트푸드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의도 및 위험감소 행동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패스트푸드 안 먹기'로 건강과 환경 모두 지켜요
중등우리교육
2006 .07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12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미디어효과 지각과 광고규제 및 보도강화에 대한 태도 : 음주, 흡연, AIDS이슈에 대한 제3자 효과, 제1자 효과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4 .07
Effects of the Valence of eWOM on Perceived Message Credibilit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12
결과중심 메시지와 가치중심 메시지의 틀짓기 효과 : 메시지의 관여 유형이 이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성별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본 비영리기관 후원 메시지 전략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6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하는 TV 패스트푸드 광고에 대한 어머니들의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