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Theoretical Development
Ⅳ. Method
Ⅴ. Results
Ⅵ. Conclusion and Discussion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측면성에 따른 e구전의 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Conflicting Electronic Word-of-Mouth : The Role of Subsequent Message Exposure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온라인 구전 메시지 특성과 소비자 회의감이 구전 정보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9 .06
결과중심 메시지와 가치중심 메시지의 틀짓기 효과 : 메시지의 관여 유형이 이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8
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 따른 구전효과 연구 : 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당신의 삶이 메시지이다
중등우리교육
2009 .12
The Impacts of Negative Electronic Word-of-Mouth on Attitudes toward a Company : Moderating Effect of Gender Difference
경영교육연구
2018 .08
패스트푸드 메시지에 대한 어린이들의 제3자와 제1자 지각 : 매개 변수와 조절 변수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4
메시지 측면성, 보상 추천 명시 여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블로그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6
소셜 미디어를 통한 국제관광 서비스 구전정보의 수용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13 .12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