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ikTok을 활용한 음악 홍보 현상에 대한 고찰
문화와융합
2022 .11
짧은 클립 영상(short movie clip) 공유 플랫폼 이용 동기와 사용자 밀착도에 관한 연구 - TikTok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틱톡 같은 쇼트 비디오가 전통 동영상 산업에 미치는 충격과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A Study on the Mobile Video Contents Applic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광고 채널로서 틱톡(TikTok) 사용, 동기,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A Study on Health Information Contents Sharing Behavior of China TikTok Us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A Study on the Influence Factors of Complex User Loyalty of Short Video Platform - Taking Chinese TikTok Users as an Example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Research on the Influence of “Filtering Bubbles” on Short Video Algorithm Mechanism-Taking Tiktok as an Examp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TikTok 이용동기가 사용자 밀착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틱톡 쇼트폼 영상이 도시 여행 이미지 전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Tiktok 서비스 이용자의 몰입과 중독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방송 클립영상 시청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틱톡, 숏폼 문화 속 춤의 초미학 현상: Virilio, Baudrillard의 속도의 예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중국 관영매체 뉴스의 쇼트 클립 콘텐츠 생산 특징 분석 - “인민일보”를 예로 들어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틱톡 광고의 브랜드 효율성 제고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쇼트 비디오 사용자 고착성의 영향 요인에 관한 복합 연구 - 틱톡 앱 사용자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영상클립의 인기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 네이버 TV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라이브 쇼핑 플랫폼의 특성이 시청자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틱톡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직장인의 여가소비성향 유형화 연구
여가학연구
2017 .01
영화 마케팅 채널로서의 틱톡(抖音) 플랫폼의 효용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