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시장조사 18-17] 해외직구 소비자불만 현황 및 개선방안
발행연도
2018.8
수록면
1 - 59 (5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Ⅰ. 조사 개요]
1. 조사배경
2. 조사내용 및 방법
3. 조사기간 및 담당자
[Ⅱ. 해외직구 피해다발 사업자 관련 소비자불만 분석]
1. 소비자불만 현황
2. 불만이유별 주요 상담사례
[Ⅲ. 피해다발 사업자 주요 거래조건 분석]
1. 조사개요
2. 주요 거래조건 분석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직접구매
2. 배송대행
3. 구매대행
[Ⅴ. 향후 조치 계획]
1. 해외 사업자(직접구매) 대상 자율개선 유도
2. 국내 사업자(배송대행·구매대행) 대상 자율개선 유도
3. 소비자 정보제공
[참고자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9-332-000750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