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해외직구 소비자불만 현황 및 개선방안 (피해다발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2018 .08
해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정보제공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06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해외직접구매 이용자들의 특성에 대한 비교분석
통상정보연구
2018 .06
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6
해외직접구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기술수용모델과 온라인쇼핑 수용모델 요인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중국소비자의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에 따른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해외직접구매 경험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거래비용관점에서 접근한 전환비용의 역할-항공물류 산업에의 시사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의 구매의도에 관한 포괄적 모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기존 온라인 쇼핑몰 이용으로부터 형성된 기대불일치와 이전 경험이 온라인을 통한 농산물 거래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5 .08
온라인쇼핑몰 ‘갑질’ 선넘네?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1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중국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의 국내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현황 검토
소비자정책동향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