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III. 해외직접구매 이용 현황 및 추이
Ⅲ. 실증분석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 지각된 유용성, 재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미국 온라인 식품시장 진출에 따른 고려요인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중국인터넷이용고객의 쇼핑몰이미지속성이 경제적 위험 및쇼핑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가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6
국내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해외직구 소비자 쇼핑추구성향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2 .02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구매 저해요인이 소비성향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자불만이 쇼핑태도와 쇼핑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소매점 명성과 브랜드 친숙도가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위험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해외직접구매 경험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거래비용관점에서 접근한 전환비용의 역할-항공물류 산업에의 시사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인터넷쇼핑몰에서 브랜드 지각이 쇼핑성향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유용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