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Online Food Market Status
Ⅵ. Considerable Factors of US Online Food Market Entry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프랜차이즈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2 .12
해외시장 진출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방법론 제시
전자무역연구
2019 .01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해외직접구매 이용자들의 특성에 대한 비교분석
통상정보연구
2018 .06
B2C 온라인수출 활성화를 위한 해외시장진출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의료기관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한 연구 - 정부의 의료기관 해외 진출 정책 고찰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1 .03
홈쇼핑 기업과 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 동반진출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진출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환경산업 부문의 해외 에이전트 신뢰구축 결정요인 및 성과분석
통상정보연구
2021 .06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국내 해외진출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최고경영자역량 및 해외시장 환경특성이 해외진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20 .10
해외 온라인 개인 구매대행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홈쇼핑 기업과 소비재 중소기업의 해외 동반진출에 관한 사례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06
국내 중소기업의 B2C 전자상거래 수출활성화 방안: 온라인해외 직접판매 운영 단계별 애로 사항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6 .01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과 연구동향
통상정보연구
2020 .09
A study on the extraction of necessary items to establish of a strategy for overseas expansion of Korean healthcare workers : Based on expert surveys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18 .01
Strategies on Overseas Direct Sales in Cross-Border B2C e-Commerce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온라인쇼핑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가치사슬 분석 - 해외시장 진출업체의 인터뷰 조사를 중심으로 -
한일경상논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