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해외직접구매에 따른 항공물류서비스 품질이 신뢰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중국 해외직구 물류서비스 품질이 전환비용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6
소매점 명성과 브랜드 친숙도가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위험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중국의 B to C e-Business 저해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8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An Empirical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t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Overseas Direct Purchasing Agency Site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제품과 유통망 원산지 일치 여부가 중국 소비자들의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및 항공물류산업에의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해외직접구매와 통관제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5 .01
해외직구 소비자의 실용적 가치가 사이트속성 및 물류속성을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카드리뷰
2021 .09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해외구매대행 이용자의 동기가 만족도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광주광역시 소재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19 .11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 지각된 유용성, 재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