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의 로스리더 마케팅 요인과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도 관계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농촌지역개발사업의 장소 마케팅 전략 특성 분석 및 개선방안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9 .09
The Effect of CEO's Credibility on Brand Attitude in Chinese Social Media Marketing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중국내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팅 사례와 성공요인 분석
중국과 중국학
2020 .09
The Effects of Food Service Establishment’s Cultural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2017 .01
브랜드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자산에 영향을 주는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한국 공익연계마케팅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2000년부터 2012년까지 게재된 논문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3 .01
The effe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 Focus on luxury fashion brands in south Korea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여행사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08 .01
축제 체험마케팅이 축제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2 .0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6개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Modeling Brand Equity for Lifestyle Brand Extensions: A Strategic Approach into Generation Y vs. Baby Boom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The Impact of Marketing and Brand Value on the Long-Term Purchasing Behavior Regarding Industrial Goods
유통과학연구
2013 .01
국내항공사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의 시장세분화 특성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9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