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소비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패션 매장의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 중요도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12
빅데이터의 연관규칙과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한 패션품목 구매패턴과 구매채널 전환패턴 분석
복식문화연구
2024 .04
A Study on the Impact of Overseas K-pop Users on the Export of Korean Cultural Products
인문사회과학연구
2024 .02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중국 소비자의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라시아연구
2023 .03
온라인 플랫폼 의류제품의 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
복식문화연구
2024 .06
옴니채널 서비스 이용 동기가 지속적 몰입과 정서적 몰입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9 .01
업사이클링 패션 제품에 대한 지각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리적 소비태도의 조절효과
복식문화연구
2018 .01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도덕적 정체성이 업사이클 패션제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경험자와 비경험자의 비교
복식문화연구
2018 .01
제품편익과 제품동일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6 .08
고급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체면민감성이 과시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하이브리드 카페에서 친환경 패션제품의 판매가 소비자가 인식하는 매장이미지 및 음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과시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리, 외식관련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기능성 화장품의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선호도, 광고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외선 차단제의 긍정적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커피 기업의 공연 연계 마케팅이 구매기업의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대기시간에 따른 고객감정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9 .01
틱톡 패션광고의 특성 및 선호도가 패션 상품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2 .08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소셜커머스에서 20~30대 남성의 재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소셜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