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과시의 재생산 메커니즘과 광고
담론201
2007 .01
한국인의 사회적 과시- 독일인과 일본인의 사회적 과시와 비교 -
담론201
2008 .01
한국인의 사회적 과시와 인정의 사회적 형식
담론201
2006 .01
종교와 광고 : 광고를 통해 종교를 소비하다
종교문화연구
2002 .10
한국의 가족주의와 사회적 과시- 지속과 변화 -
담론201
2006 .01
주거를 통한 사회적 과시의 한국적 특수성 - 일본과의 비교
담론201
2009 .01
옛 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들의 `몸 가꾸기`에 관한 소망 : 1920~70년대 일간신문 광고를 대상으로
서울민속학
2017 .12
삼성 애니콜 애니스타일의 광고 분석 : TV 광고와 웹 광고의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06 .06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8 .07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개화기 서포의 소설 출판과 상품화 전략- 신문 게재 소설 광고를 중심으로
민족문화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