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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초등교육
2019 .01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2
복수의 프린터 관리효율을 증가시키기 위한 스마트한 인쇄작업 분배 프로그램 구현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유아 융합인재교육(STEAM) 교수설계모형 개발
교사교육연구
2019 .01
3D프린터의 유치원 현장적용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 및 델파이 조사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9 .04
AI활용 융합인재교육(STEAM) 체육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2
체육교과 기반 STEAM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헬스케어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프로젝트 기반 학습의 지리학 중심 융합인재교육(G-STEAM) 교수학습 현장 적용 -‘독도 지속가능발전 공간 만들기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경관과 지리
2015 .03
음악교육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정책과 최근의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현황 고찰
미래음악교육연구
2016 .08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8 .01
초등 영어중심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외국어교육연구
2022 .02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중학교 과학영재 학생을 위한 융합인재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 - 3D 카메라 만들기 -
생물교육
2016 .12
기술·가정 ‘친환경적 의생활과 옷 고쳐입기’ 단원 STEAM 교수·학습 과정안 개발과 적용
교원교육
2015 .01
인공지능(AI)과 빅 데이터를 활용한 스팀(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성과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6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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