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위치기반광고가 지속적 이용의도 및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치기반광고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위치기반광고에 대한 이용 동기 및 지각된 속성, 수용자 혁신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상품 광고에서 텍스트의 서술 방식과 시각적 자료에 따른 소비자의 태도 형성 양상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유튜브 골프 콘텐츠의 광고 인게이지먼트가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스타 광고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스포츠센터의 광고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공간적 거리감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6
스포츠광고에 대한 각성, 주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중국 전통요소 광고사진의 수용자 유형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2 .04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동영상 광고의 시점 변화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비자 정서예측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 관여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광고수용 비교분석 : 공공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 제작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