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칙센트미하이의 창의성 시스템 모델 관점에서 광고 창의성에 대한 문헌적 고찰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인쇄광고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연구 - 캠페인 광고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5
광고디자인 시각요소의 표현방법 및 구성에 관한 연구- 2000년 이후의 국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소셜 미디어에서의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트렌드: 유튜브의 바이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야립옥외광고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장기고정 광고와 단기일반 광고의 효과 비교- 야립옥외광고의 랜드마크성향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Z세대 타깃 디지털 광고 전략 연구- 시세이도 츠바키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1995년부터 2016년까지 광고디자인 연구 동향과 특성에 대한 내용분석: 국내 11개 주요 디자인학술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