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일본근대학회 일본근대학연구 일본근대학연구 제48호
발행연도
2015.1
수록면
343 - 362 (2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21세기형 고부가가치 관광으로 인식되고 있는 크루즈 관광은 최근 아시아지역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정부는 크루즈 산업 육성 및 크루즈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추진 중이다. 본 논문은 방한 크루즈 관광객주요 시장인 중국과 일본시장의 현황과 특징을 고찰하고, 이들 시장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대안을 모색하는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본 논문에서는 크루즈 관광에 관한 문헌연구와 크루즈 선사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실시했으며, 도입기적인 특성을 가진 중국시장과 성장기로 이행하면서 다변화 양상을 보이고 있는 일본시장에 대한 마케팅적시사점을 제시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3)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