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미디어 학습자료 설계를 위한 인지부하 설문의 민감도 분석 및 학습 성취에 대한 예언변수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1 .01
과제의 복합성 정도와 부분과제 계열화 방법이 정신모형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학습과학연구
2015 .12
전체과제제시와 부분과제연습이 학습자의 사전인지기능에 따라 문제해결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교육연구
2011 .06
과제수행에 대한 사전지식 및 인지부하요인의 경로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09 .01
학습자의 자기효능감과 동기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12 .01
나레이션을 활용한 동기적 메시지가 학습자의 인지부하와 과제지속시간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09 .01
생명과학 공통성 발견 과제 수행에서 대상의 수가 공통성 지식 생성과 뇌 활성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9 .01
과제지시 유형과 과제의 맥락 및 목표가 흥미와 동기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4 .06
취약점 기능군 강조부분 변화시키기를 통한 취약점 완성하기 과제가 인지부하, 학습전이, 교수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교육공학연구
2019 .01
한국어교육에서의 말하기 과제에 관한 연구 -말하기 과제의 개선 방향성 및 모형 제시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웹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과제실제성과 학습성과 사이에서의 과제가치 매개효과
교육과학연구
2012 .12
컴퓨터 기반 문제풀이 환경에서 문제양식, 과제복합도 수준에 따른 인지부하의 측정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교육공학연구
2020 .01
부분 과제 계열화 방법과 과제요소 간 상호작용 수준이 과제 수행 시간 및 정확도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학습과학연구
2014 .04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초등우리교육
1997 .08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중등우리교육
199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