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에서 지역 연계 STEAM 프로그램의 개발·적용 사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정보시스템 직업 관련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5 .01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과학긍정 경험에 미치는 효과: 초등학교 과학 “지구와 달” 단원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18 .01
AI활용 융합인재교육(STEAM) 체육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2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2
체육교과 기반 STEAM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4 .06
융합인재교육(STEAM)의 정책과 실행 방향에 대한 국내외 전문가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나노 STEAM 프로그램의 적용이 자유학기제 학생들의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현장과학교육
2017 .01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한국과학창의재단 STEAM 교육 프로그램의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5 .01
무인선박을 주제로 한 공학설계기반 STEAM 프로그램 개발
실과교육연구
2015 .01
자율주행자동차를 주제로 한 역공학 기반 STEAM 프로그램 개발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19 .09
인공지능(AI)과 빅 데이터를 활용한 스팀(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성과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6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수학 기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초등수학교육
2015 .01
장애학생의 진로와 직업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 모형개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STEAM 기반 학생 연구 활동 분석을 통한 과학 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