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행태와 사회적 지지감 인식 : 성격, 이용동기, 이용방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소셜 미디어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셜미디어 이용자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혁신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실시간과 비실시간 소셜미디어 활용유형 차이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 미디어 사용 강도 및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 요인과 성과기대의 조절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1인 미디어 성장이 기존 미디어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어학원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자산과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기대가치 구성 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 이용과 비판적 사고에 관한 연구: 미디어 의존 이론과 미디어 리터러시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연령층에 따른 소셜미디어 플랫폼 선호도의 변화와 특징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소셜 미디어 정보속성이 정보유용성과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예술품 거래를 위한 소셜 미디어와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계약 시스템의 연동 제안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소셜 큐레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정보 전달 및 컨텐츠 소비 촉구 메커니즘 모델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소셜 미디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사회 정의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한국사회에서 소셜 미디어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 인터뷰 데이터에 대한 어절분석·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 존루이스 백화점의 “Bear and Hare”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중국 이용자 소셜미디어 가짜뉴스 판별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태도, 사회자본, 위험감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