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식음 공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요소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화장품브랜드 로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통합 공간 디자인에 관한 기초연구- 국내·외 ICT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서울지역 소비자들의 세대별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 구매 형태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국가브랜드 향상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체크리스트 제안 -국가브랜드 가치평가 요인에 기초하여-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소비자 감성가치 중심의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의 글로컬라이제이션에 관한 연구- 개념적 프레임워크 개발 및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의 매장 실증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실내 디자인의 상관관계 연구 - 브랜드 "이솝"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브랜드 트라이벌리즘 형성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 친환경 브랜드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지역문화재단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포항문화재단 브랜드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색채 공감각의 관계성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8 .11
해외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 향수 패키지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 현대카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