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공간의 아이덴티티 형성을 위한 감성요인 분석- 베이커리 카페 4사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베이커리 식음 공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요소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도자기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구매성향 분석 - 여주도자기축제 방문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리빙제품디자인의 소비자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 지속가능한 소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지역 유휴산업시설을 활용한 식음료복합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베이커리샵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중소 뷰티 마켓에서 활용 가능한 빅데이터 분석 모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의 만족도가 구매와 지속적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만족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15 .04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6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연수구 공동 베이커리 브랜드 개발과정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FaceReader를 활용한 소비자의 얼굴 표정에 나타난 감정표현이 구매의사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H&B스토어에서의 화장품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해양스포츠서핑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