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핑에 대한 사회적 인식 연구: 소셜미디어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8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한국의 서해 서핑 참여자의 참여 유형에 관한 Q 방법론적 연구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3 .05
골프의류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골프연구
2020 .01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서핑참여자들의 참여목적과 참여수준에 따른 감각추구성향과 운동정서 및 운동지속의도
코칭능력개발지
2020 .06
골프용품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9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스포츠 용품소비자의 심리욕구가 구매동기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수중운동 참여결정요인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23 .10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