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0대 청소년의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태도,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언더아머브랜드를 사례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축구선수들의 스포츠태도, 구매성향 및 구매 후 행동과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9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축구용품 브랜드 3i 모델과 소비자 가치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온라인 화장품 정보가 브랜드 신뢰 및 온라인에서의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1 .09
골프웨어 소비자의 구매평가기준, 구매만족, 고객충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분석
골프연구
2015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디자인 혁신 속성이 제품과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 정보탐색의 유용성이 브랜드인지도, 구매욕구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의 만족도가 구매와 지속적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만족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15 .04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해양스포츠서핑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대학생이 인식하는 U-20 축구스타 광고모델속성이 브랜드자산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스타 축구 선수의 스타선수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의 질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5 .01
브랜드 의인화 캐릭터 속성이 브랜드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뚜기밥플레이크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