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V.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타 축구 선수의 스타선수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의 질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5 .01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축구용품 브랜드 3i 모델과 소비자 가치 및 구매행동 간의 구조적 모형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모브랜드의 이미지, 확장브랜드 속성 및 구매의향 간의 관계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골프공 광고의 소구유형과 브랜드 명성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를 활용한 5G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축구동호인의 축구전문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태도, 구매만족,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SNS에서 광고모델 유형, 광고형식에 따른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향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붓스트랩 기법을 적용한 축구 스타 휴먼 브랜드 효과 검증: 프로모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개인 피팅 축구화의 브랜드이미지,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를 통한 재구매의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