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바디페인팅 착시현상을 활용한 광고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바디페인팅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09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매력-유사성 가설에 기반한 유도 지도자의 매력과 동기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한국적 광고의 소구요소와 양상 연구 : 신문에 게재된 휴대폰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TV광고 표현에 나타나는 스타일 유형 연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드라마 형성소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남성잡지의 미용제품광고에 나타난 신체가치 분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자연을 소재로 한 광고텍스트에 관한 연구 : 국내 신문ㆍ잡지 광고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