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n the uniqueness of meromorphic function and its shift sharing values with truncated multiplicities
대한수학회보
2019 .01
Global uniqueness for the Radon transform
대한수학회보
2020 .01
A NOTE ON NEVANLINNA’S FIVE VALUE THEOREM
대한수학회보
2015 .01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On a uniqueness question of meromorphic functions and partial shared values
대한수학회논문집
2024 .01
Push-Pull-Mooring 이론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 소비로의 전환 의도 영향요인 분석
복식
2023 .06
Some results on uniqueness of meromorphic solutions of difference equations
대한수학회논문집
2017 .01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Paired Hayman conjecture and uniqueness of complex delay-differential polynomials
대한수학회보
2022 .01
중국 청소년의 의복 동조성과 한국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11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Positive Solutions for Three-point Boundary Value Problem of Nonlinear Fractional q-difference Equation
Kyungpook Mathematical Journal
2016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Influencing Factors and Switching Intention to Contact-free Shopping - Focusing on Push-Pull-Mooring Theory -
복식
2022 .06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영화 속 패션상품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
복식
2015 .04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럭셔리브랜드의 키치제품을 중심으로
복식
2016 .02
Some results on the questions of Kit-Wing Yu
대한수학회논문집
2016 .0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