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물질주의, 의류쇼핑성향, 의류충동구매간의 관계
한국생활과학회지
2015 .12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이용에 대한 현황 및 만족도 분석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5 .02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High-pressure Air Impulse Technique for Rehabilitating Well and Its Application to a Riverbank Filtration Site in Korea
한국환경과학회지
2019 .10
BUYING MERCHANDISER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Effect of Store Environments on Tourists Impulsive Buying, Self-control and Shopping Satisfaction, Loyalty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현대적 문화 의류상품 속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소비자 행동
복식
2016 .08
Magnetic field optimization for high power impulse magnetron sputtering
한국진공학회 학술발표회초록집
2016 .08
모바일 패션 쇼핑에 대한 소비자 특성의 효과 -시장 전문성, 혁신성, 구매경험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Large-area graphene layer grown by using high power impulse magnetron sputtering
한국진공학회 학술발표회초록집
2016 .08
유명인 패션 핫 아이템 구매요인 및 소비자유형별 구매특성
복식
2019 .06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일본 소비자의 혁신성과 신제품 소스에 대한 소비 행동 분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9 .10
Identifying Predictors of Compulsive Hoarding Tendencies in Young Adult Consumers
패션 비즈니스
2015 .01
BOUNDS OF SOLUTIONS OF AN INTEGRO-DIFFERENTIAL EQUATION INVOLVING IMPULSES
순수 및 응용수학
2017 .08
중국 바링허우와 지우링허우세대 여성의 물질주의 가치가 의복쇼핑성향과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