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남성복 패션에 나타난 젠더 뉴트럴 디자인
복식
2022 .02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가상 팝업스토어 경험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24 .10
자아 진정성 추구는 진정성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소유권을 어떻게 높이는가?
생활과학연구논총
2024 .08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유아동복 브랜드의 종류와 추구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로고의 색채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4 .05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 평가와 브랜드확장의 관계 연구 : 모바일페이 서비스로의 확장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9
브랜드아파트의 진화과정과 특화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스포츠 웨어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원산지, 유행관여도가 중국소비자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트윈세대의 패션 브랜드태도 : 인지도,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1
자기감시성, 선발브랜드의 인지도, 광고모델 유형이 미투 브랜드의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5 .1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브랜드 역사, 브랜드 원산지와 제조원산지 일치여부, 과시적 소비성향에 따른 선호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