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C 관점에 따른 부정적분과 정적분 관계 학습사례 연구
수학교육 논문집
2022 .03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Ⅱ> 교과서의정적분의 도입 및 활용 분석
수학교육
2018 .01
“V过O的N”的语义类型及功能考察
중국과 중국학
2016 .05
통합적 이해의 관점에서 중학교 학생들의함수 개념 이해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16 .01
Freudenthal의 교수학적 현상학에 기반한 일차함수 개념 수학화 과정 사례 분석
수학교육
2022 .08
두 대응관계를 연결한 과제에 대하여 역함수 존재 여부에 대한 학생의 질문에 관한 소고
수학교육
2019 .01
확률변경거리함수를 활용한 중국 환경효율성의 분석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2
미적분학의 기본정리에 의한 정적분 도입에 대한 고찰: 내용전문가와 학교 현장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수학교육 논문집
2024 .09
7~9세 학생들의 관계 파악 및 표현 능력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17 .01
그래프 표현과 해석에서 드러나는 두 중학생의 일정한 변화율의 이해에 대한 사례 연구
중등교육연구
2018 .01
한국전쟁 후 국가건설 시기의 정부 조직과 기능 변화에 대한 연구 -1948년부터 1960년까지를 중심으로-
한국비교정부학보
2017 .01
역함수와의 교점을 구하는 과제에 대한 분석
수학교육
2016 .01
삼각함수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이해 층위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19 .01
이차함수에서 두 변량사이의 관계 인식 및 표현의발달 과정 분석: 민선의 경우를 중심으로
수학교육
2015 .01
보전비용 증가와 생산량 감소를 고려한 공정평균이동 모형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비선형 분수다항함수를 이용한 종단연구 영어성취도 성장선 모형화
교육평가연구
2021 .01
함수의 연속을 판단하는 문제에서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정의역 인식 조사
수학교육
2018 .01
극한 문제의 풀이 과정에서 대수적 절차와 그래프를 이용한 방식의 연결에 대한 사례연구
수학교육
2019 .01
단위 조정 단계가 다른 중학생의 이차함수 문제 해결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징
수학교육
2022 .08
학습자의 심리적 거리에 따른 지역 변화의 인식과 반응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