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FTA 서비스무역 협상의 법적 쟁점과 과제- 문화콘텐츠서비스산업을 중심으로 -
중국법연구
2017 .01
문화산업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비교연구 : 한·중 게임산업의 발전 가능성 평가
글로벌문화연구
2018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판호(版号)와 ASO정책에 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7 .04
['14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중국과 한국의 문화산업 통계 자료 비교
비교경제연구
2020 .01
중국에서 온라인 게임의 법적 보호 - 중국 저작권법을 통한 보호를 중심으로 -
아주법학
2019 .01
완도군 소안도 문화홍보를 위한 디지털콘텐츠 활용방안 연구
한국도서연구
2019 .01
A Study on Transition of Cultural Industry Policy of China
문화정책
2015 .05
산업연관모형을 이용한 문화콘텐츠산업의 생산 및 부가가치파급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5 .08
Factor Analysis for Global Expansion of Korean Cultural Industry: Case Study of Squid Game
글로벌문화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International Competitiveness of the Korean Culture Contents Industry
글로벌문화연구
2023 .04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중국 문화산업의 경제적 파급 효과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2 .06
[중국 21-01호] 2020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게임법
저스티스
2015 .02
한중 FTA 체결이후 한국의 산업별 대중 수출전략 : 전라북도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