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만족하는 고객이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5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전 정보가 구매의도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재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후기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1.고객이 직접 만들어 보는 우리집 제품
베이커리
2003 .01
아웃소싱 업체 직원들의 이중 몰입에 대한 탐색적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복식
2008 .1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철저한 고객관리 차별화 꾀해
포장계
2006 .01
위계적 로지스틱 모형을 이용한 H 할인매장 고객 이탈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관광업에서의 데이터 표준화 방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4 .01
최고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베이커리
2005 .01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가정의 달, 고객과 한 가족 되기
베이커리
2004 .01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알림방’
베이커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