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세나활동의 진정성이 기업의 평판과 태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21 .01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기업 메세나 활동의 소비자 평가에 관한 연구 : 일치성과 보완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사회적 재난으로 인한 간접외상 완화·해소를 위한 여가적 대안으로서 문화마케팅의 역할 가능성 탐색 -기업 메세나(Mecenat) 활동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24 .11
시 · 군 체육회 재정 건전성 개선을 위한 ‘스포츠 메세나’ 활성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
2024 .06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항공사의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Interview Mecenat] 김희근 한국메세나협회 신임 회장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 “제도개선 통해 메세나 활동 부흥시켜야 미술품 물납제는 국익에도 부합할 것”
매경럭스맨
2021 .04
Consumer's Mixed Response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Perceived Authenticity and Involvement
마케팅논집
2024 .06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12
문화역량과 중국문화태도 및 중국산제품의 구매의향간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05
호텔고객이 인식하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Cultural Openness and Attitudes towards Global Brands on Chinese 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The Influence of Super-Centers'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and Authenticity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사회적 자본이 기업 진정성과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의 자기 감시성의 조절효과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5 .01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2022 개정 초등 도덕과 교육과정 ‘사회·공동체와의 관계’ 영역에 대한 비판적 고찰
도덕윤리과교육
2023 .02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