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elf-Congruency And Purchasing Behavior Of Sports Brand Consumer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SNS 정보특성, 미디어 및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청소년 축구동아리 학생들이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구매결정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Consumer perceptions to luxury co-branding partnership in sport wearable marke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9 .12
The Effect on Color Modification of Sport Brand Logo for Purchase Intention according to Brand Familiarity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소비자의 스포츠의류브랜드에 대한 정서적 유대감과 소비자행복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Effects of Celebrity Athlete Authenticity on Brand Authenticity and Sports Consumer Behavior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0 .01
의류브랜드의 프로야구 스폰서십활동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 서비스 만족, 브랜드 신뢰성,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유튜브 스포츠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이 시청만족,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브랜드 노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충성도 및 재 구매의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 몰입,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2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