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 수요예측 방법론 연구 ( A Study on New Product Forecasting Methodology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1 .01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Demand Forecasting with Discrete Choice Model Based on Technological Forecasting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2003 .01
확산모형 ( Diffusion model ) 을 이용한 새로운 서비스의 수요예측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7 .01
자동차시장에서 에이전트 모델기반의 제품확산과정 사례연구 및 민감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전자 제품 수요 예측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01
신제품 수요예측모델의 활용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선호모델(Preference Model)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3
무선통신 서비스 수요예측 방법론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0 .01
전문가판단을 활용한 신상품 수요예측 모형 :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방법과의 비교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소비자지식, 제품관여도가 컨조인트모형의 예측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6 .12
시스템다이내믹스 기반의 다세대 확산 수요 예측 : 이동통신 가입자 수요 예측 적용사례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6
신규첨단제품의 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7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