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 K사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9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동기와 구전행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온라인 정보서비스 이용행태모형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Open Source License의 법적 구조
경영법률
2004 .01
컴퓨터정보의 라이센스 계약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사용자제작콘텐츠의 저작권 보호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06 .06
美國契約法하에서 소위 “쉬링크랩라이센스” 契約에 관한 一考察
무역상무연구
2003 .05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과 제품 접촉욕구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1 .01
A Study of Consumer Motivation in Online Brand Communitie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특허침해항변사유로서 묵시적 실시권 (Implied license)에 관한 연구 : 미국사례를 중심으로
지식재산연구
2008 .06
중국 행정허가법의 내용과 평가
공법학연구
2004 .12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Loyalty : Focused on Mediating Roles of Self-Congruency, Consumer Experience, and Consumer to Consumer Interactiv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향 : 소비자보호법의 전면개정과 관련하여
공법학연구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