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속버스 연계교통수단으로 카셰어링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카세어링 서비스의 O2O 서비스 품질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P2P 차량공유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의 기술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TAM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공유자동차(Car-sharing)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공유경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자아정체성과 서비스효용이 서비스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공유 경제 서비스 모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국토교통부] 자율주행기반 카셰어링 서비스 시험운영 연구 최종보고서 : 교통물류연구사업 공고 제34호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9 .01
전기차보급 및 활성화정책, 전기차이용 소비자의 불만, 전기차 표준화의 방향에 대한 논의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18 .01
공유자동차와 친환경자동차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비교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지역관광지의 공유경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탐색적 고찰 : 지역사회 기반 숙박 및 차량 공유경제서비스 운영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9 .01
공공서비스의 공유경제 서비스모델 도입 위한 중요요인 분석-우체국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Green Ca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Shar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Giving is Shar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Shar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Share Yourself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Sharing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자동차 O2O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 수용의도변화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16 .02
O2O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 실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