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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과몰입 원인의 결정요인(게임특성, 심리적 특성, 환경특성)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모바일 교육용게임의 몰입감 영향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4
Serious Game Development – Voice Recognition Soccer Game to Prevent Drowsy Driving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7 .01
A Study on Game Rating in KOREA for Juvenile Addiction and CRIME Prevention
Public Value
2018 .06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Immers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유저 중심의 서사와 놀이에 의한 게임 구조에 대한 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코로나19 시대 MZ세대 게이머의 게임 과몰입 연구: 게임 장르, 가치, 대인 심리 관계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Game Design for Global Services of Mobile Games -Focusing on the Japanese service case of Lunosoft casual games-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Situating social games in the everyday: an Australian perspective
Journal of Contemporary Eastern Asia : JCEA
2015 .01
AVG 좀비 게임의 공포 복합 요소가 플레이어 몰입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A STUDY ON GAME DESIGN FOR PREVENTION AND LEARNING OF PANDEMIC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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