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의 부적절한 불평행동에 대한 소비자와 사업자의 인식 차이 연구 : 개인적 요인, 사회적 요인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고령자 대상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The Effect of Short Form Video Content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ikTok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개정 UN 소비자보호 가이드라인과 입법 과제
법학연구
2017 .01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틱톡마케팅 콘텐츠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3 .04
Indonesian Consumer Complaint Behavior: The Role of Information Seeking, Knowledge, Purchase Behavior, and Tendency to Talk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2
향토음식(Local food)의 지식과 환경관심도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소비자 저항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6 .01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소비자교육 연구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