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평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Distribution of a Soft Drink Brand Communication on Brand Image with e-WOM as a Mediating Role on Indonesians Gen Z
유통과학연구
2023 .01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The Impacts of University Brand on Korean and US Consumers: Focusing on Brand Reputation and Brand Fit
무역연구
2022 .04
외식기업 브랜드확장 시 지각된 적합성, 소비자-브랜드 관계, 확장브랜드평가의 관계 -기업명성 및 소비자혁신성의 조절역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Online Brand Community Management for New Products: The Role of Consumer-Specific Social Network Topology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브랜드 및 소비자 성격 특성이 동일시와 브랜드 에반젤리즘에 미치는 영향: 컬트브랜드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메시지 프레이밍을 활용한 지역산업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신뢰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3 .12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리바게트 소비자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