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중국어 광고카피의 중의성 고찰
외국학연구
2021 .12
광고 언어로서의 신조어 – 신조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언어 연구의 확대 방안 모색
동남어문논집
2018 .01
의미와 해석의 다양성을 통합하는 문법 교육에 대한 고찰
어문론집
2020 .09
일제강점기의 약품 광고에 나타난 언어적·비언어적 특성 - 1910년대~1930년대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2 .04
인쇄광고 헤드카피의 한 · 일 대조고찰 : 수사법을 중심으로
일본연구
2017 .02
국어 문장의 중의성에 대하여 : 언표 및 발화 문장에 따른 유형 분류를 중심으로
아시아문화연구
2018 .04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정책 광고의 텍스트성 연구-이명박 정부 시기의 정책 광고를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5 .06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요소를 활용한 토론과 글쓰기의 연계
한국사상과 문화
2016 .01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광고 언어에 대한 인지언어학적 해석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20 .08
유머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한국대학생의 영어중의성 이해에 대한 운율 및 문맥적 효과
인문학연구
2017 .06
광고 문안(카피)의 은유와 환유
새국어생활
2019 .12
광고 언어의 연구는 언어의 힘에 대한 연구이다
한국어학
2016 .11
広告コピーでの指示詞について -コ系の指示詞を中心に-
일어일문학연구
2017 .01
중국 현대문학 작품에 나타난 상품-광고의 표상과 브랜드의 역사
중국학
2017 .01
새의 언어 외 1편
시조시학
2023 .09
활의 언어 외 1편
문학들
2015 .11
언어의 저편
수필미학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