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EAM 캠프를 통한 영재학급 고등학생의 융합인재소양과 창의적 인재 역량 변화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STEAM 기반 학생 연구 활동 분석을 통한 과학 교육에 대한 시사점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STEAM 연구학교 프로그램에 제시된 핵심역량 분석
교원교육
2017 .01
Effects of STEAM Lessons Using Scratch Programming Regarding Small Organisms in Elementary Science-Gifted Education
초등과학교육
2015 .01
과학기술특성화대학(KAIST)을 중심으로한 R&E 집중연구가 과학고등학교 학생에게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로봇을 활용한 STEAM기반 프로그래밍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및 인성에 미치는 효과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5 .01
학습자의 창의성 발현을 위한 미술과 중심 STEAM 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
미술교육연구논총
2017 .02
지역기관을 활용한 중·고등학교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공학교육연구
2020 .01
초등과학 영재를 대상으로 한 생태계 관련 STEAM 프로그램이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생물교육
2017 .01
3D 프린터를 활용한 호흡계의 융합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과학 흥미도 및 STEAM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18 .01
환경 복원 STEAM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창의적 문제해결력,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16 .06
과학 중심 STEAM 프로그램과 인문학 중심 STEAM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Brain, Digital, & Learning
2020 .01
STEAM 교육의 실행 강화를 위한 학교 STEAM 역량 진단 도구 개발
과학교육연구지
2021 .12
3D 프린터를 활용한 나무 모형 프랙탈 구조 제작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9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학 기반 STEAM 프로그램이 중학생 영재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수학 진로지향도 및 STEAM 핵심역량에 미치는 영향
영재교육연구
2017 .12
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5 .06
초·중등학교 관리자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초등과학 영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내진 설계 STEAM 프로그램의 효과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6 .01
수학을 기반으로 하는 STEAM 아웃리치 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
수학교육 논문집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