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의 한ㆍ일 노인 정체성 비교
한국사회학
2009 .10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TV 광고가 재현하는 고령화 시대의 노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1 .06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광고의 노인 묘사에 관한 노인 수용자의 태도 연구
광고연구
1997 .12
제약 · 의료 광고에 비춰진 우리나라 노인 정체성 변화 : 1997년 광고와 2017년 광고를 비교하여
광고연구
2018 .12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