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환경상품의 광고기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한국방송학보
1991 .12
0